2014.12.11 15:46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라 향군은 2014년 10월 22일, 이건상 행정 부회장을 준비 위원장으로 기획(김원섭), 조직(손태수) 및 봉사 분과(김원배) 실행 위원회가 합동으로 주관하여 뉴욕 인근의 모흥크 리죠트에 단풍관광 야유회를 다녀왔다.
이날 새벽 7시 105명의 참가자들이 필라 연합교회 주차장에서 그레이 하운드 관광 버스 2대에 편승하출발하기에 앞서 이오영 회장은 "오늘 야우회는 필라의 향군지회의 창립을 동포사회에 홍보 하고 회원 상호간은 물론 동포 사회와 끈끈한 결속력을 다져 결집된 힘을 바탕으로 향군의 위상 제고는 물론 종북 세력이 필라 사회에 기생하지 못하도록 하자"는 취지임을 밝히고, "출발에서 돌아 올때 까지 안전이 중요한 만큼 사전에 편성된 조장의 지시에 따라 질서를 지켜 줄 것"을 당부 한데 이어 버스별로 안전을 기원 하는 기도 시간도 가졌다.
아침 부터 오락 가락 하던 비는 모흥크 리조트에 도착하자 멎었고 준비위원들이 준비해간 점심을 함께나누며 야유회 기분을 돋군후 해산하여 3,3,5,5짝을 지어 모흥크의 가을 단풍과 자연 바위절벽 아래로 펼처지는 수정같이 맑고 아름 다운 호수가 함께 어우러지는 절경을 감상하며 모두들 줄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
오후 4시 30분 필라로 귀대 하기 위해 다시 관광 버스에 오르자 거짓말 같이 비가 쏟아 지기 시작했다.
모두들 당일 하루 하나님의 축복에 감사하면서 필라에 도착 후 참석자 전원이 저녁식사를 함께 나누며 즐거웠던 하루를 회상하는 소감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야유회에서는 향군 임원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질서있는 안내에 감명받았다는 소감과 명예회원이 되겠다며 6명의 여성들이 입회원서를 제출하기도 했다. - 사무처-